일상

[6월] 6/16 BRO vs DK 인생 첫 LCK 직관

오달달씨 2022. 6. 20. 01:48
728x90
반응형

6월 16일 기념비적인 2022 LCK 섬머 담원기아의 첫 경기 개막전을 직관하고 왔다.

회사바로 앞 버스에서  롤파크까지 직통으로 가는 버스가 있어서 퇴근하자마자 호다닥 가버렸다.

롤파크가 있는 건물에서 부터 "나 롤파크요"하고 반겨주고 있어서 금방 찾았다.

롤파크에 도착하면 예매내역과 신분증을 검사하고 표랑 입장권을 수령할 수 있다.

롤파크 내부에는 영광의 LCK 트로피가 뙇..

DK 포토카드 굿즈 박으려고 기다리는데 이번 시즌 유니폼라인이 뙇... 

DK랑 T1 유니폼이 유독 눈에 들어옴ㅋㅋㅋㅋ

지나가는 길에 롤 레전드 선수들이 벽에 장식되어 있는데, 페이커와 쓰레기 형님이만 찍고옴 ㅋㅋㅋ 

굿즈 받고 나오니 젠지 선수들이 팬싸인회를 하고 있었다.

습.. 젠지 경기도 이번 시즌에 꼭 한번 봐야지.

경기 입장 전 치어풀 작성하고 LCK 아레나 입성했다.

경기장 내부에 벤픽창 나오고, 픽했을 때 전광판에 챔피언이 이렇게 뜬다.

저는 DK 팬이지만, 티켓팅할 때 어디가 홈, 어웨인 줄 모르고 브리롱 자리로 예매해버렸다

암튼 DK 야무지게 승!

이후 팬싸인회까지..

팬싸인회에서 선수들이랑 소소하게 대화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.

쇼메 진짜 커여움

DK 이번 서머 시즌 파이팅하고!
결승전가고 롤드컵까지 직행가보즈아ㅏㅏㅏ

728x90
반응형